수강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2015년 후반기 수업 및 수강료 안내
 
+ 입시반
* 주2회이상 선택수강 가능 (평일포함 토요일, 일요일 수업선택 가능합니다)
* 평일 수업 시간 : 오전10시-12시 / 오후 1시 - 오후 5시 / 오후 6시 - 오후 10시
* 주말 수업 시간 : 토요일 오전 10시 - 12시 / 오후 1시 - 오후 9시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반
* 주말반 수업 시간 : 토요일 오후 1시 - 오후 9시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주말반은 9회 수업 참석 후 재등록합니다. (최대 2개월 이내 9회 참석필수)
* 주중 수업 참여가 불가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 가능합니다.
 
 
+예비반
* 예비반은 주간 수업일수(주2회~주8회)에 따라 차등된 수강료가 적용됩니다.
* 평일 수업 시간 : 오후 1시 - 오후 5시 / 오후 6시 - 오후 10시
* 주말 수업 시간 : 토요일 오후 1시 -오후 9시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2015년 전반기 수업 시간표 안내
*입시반은 매주 드로잉 수업, 독립수업 및 의미만들기 수업을 합한 주 총8회 정규수업중에서 주2회 이상 수업참여를 원칙으로 합니다.
*포트폴리오와 미술활동보고서는 드로잉수업과 독립수업, 의미만들기 수업의 결과물로 제작됩니다.
 
개괄적인 수업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로잉 수업에서는 처음 미술공부를 시작하는 초급자의 경우, 먼저 약3개월 과정의 퍼포먼스 기초 드로잉 60단계 과정과 감각드로잉, 기초 채색화 과정을 중심으로 수업합니다. 감각드로잉은 가시적 한계에 머물지 않고 우리의 다양한 감각을 활용하여 새로운 관점의 표현하는 드로잉 수업입니다. 중급과정에서는 여러 가지 표현재료를 가지고 인체와 사물, 공간, 텍스트, 사운드 등 다양한 대상에 대한 표현력을 심화하게 됩니다. 고급과정에서는 관찰과 대상의 시각적 표현을 넘어 자신의 생각그리기를 바탕으로 평면, 입체, 영상, 사운드 등의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개성 있는 자기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게 됩니다.
 
독립수업은 범위가 좀 넓기는 하나 1개월에 한번 이상 자신이 예약한 시간에 다양한 선생님들과 개별적 대화(face to face)를 통해 자기만의 포트폴리오나 미술활동보고서의 제작, 자신의 작업 방향의 문제점, 세상을 보는 자신의 태도나 입장, 입시에 관한 여러 고민 등등을 가지고 타인의 의견이나 생각을 함께 공유해보는 시간입니다.
 
의미만들기 수업은 완성도 높은 미술 작업의 결과물만을 준비하거나 연습하는 시간이 아니라, 다양한 체험 활동이나 실험, 학습(인문, 철학), 글쓰기 ,영상감상, 영상제작, 입체조형, 사진등을 통해 과정상에서 얻게 되는 새로운 세계의 만남을 목표합니다. 이 새로운 만남을 통해 스스로 예술에 대한 통찰을 얻고, 단순히 입시를 넘어서 자신의 삶에 대한 긍지와 성장을 추구합니다.
 
 
+2015년 겨울 시간표입니다.
+녹색 볼드체는 정규수업 시간입니다.  정규수업은 주중 2회에서 7회까지 수강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오후 1시에서~5시, 6시~9시 까지이며, 일요일은 오전10시~1시, 2시~6시까지입니다.
 
오전
10시-
12시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창의적
드로잉
/
       의미
만들기
오후
1시-5시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창의적
드로잉
창의적
드로잉
디자인
잠재력
/
기초
채색화
기초
드로잉
/
독립수업
창의적
드로잉
/
 의미
만들기
 
오후
6시-
10시
 
기초
드로잉
기초
   드로잉
/
전공실기
   창의적
   드로잉
기초
드로잉
/
전공실기
디자인
잠재력
/
기초
채색화
기초
드로잉
/
독립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