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퍼포먼스미술학원(이하 "당사"라 합니다)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 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아이디: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당사가 부여하는 한글,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2. 비밀번호: 서비스 이용시 이용자아이디와 이용자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한글, 영문자 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해지: 당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홈페이지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당사는 사정변경이나 운영상의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약관의 내용이 변경, 삭제 또는 추가될 경우 당사는 지체 없이 서비스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4.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 하지 않을 경우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탈퇴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책임은 당사는 지지 않습니다. 만약 변경된 약관이 적용된 일자이후에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당사는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 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2. 이용자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거래기본법(예시:소비자보호에 관한 규정), 소비자 기본법(예시:사업자의 의무에 관 한 규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예시: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당사의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아이디로 체결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에 자신의 신상정보를 입력하여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희망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당사는 이용희망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제한)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였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가. 타인명의의 신청
 나. 회원가입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다.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라.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 (이용자의 게시물 제한)
당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당사 및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당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당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당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서비스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이를 즉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사의 승낙 없이 복사, 복제,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4. 이용자는 당사에서 승낙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5. 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7.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8.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 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자료의 취사 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 용자에게 있습니다.
9. 이용자에게 통보된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학원의 관리상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 (양도 등의 금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당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 다. 다만, 당사는 서비스의 유지보 수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은 당사가 정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2. 제1항의 규정외에 당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에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이 직접 당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이용자가 제9조 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의해 해지된 이용자에 대하여는 일정기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당사의 면책조항)
1. 이용자가 당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 하여 학원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 당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4조 (관할 법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당사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이 약관은 2014년 2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